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9기 광수 본명 근무지 소망병원 의대 학력 SNS 정보 결혼설 정리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들 중 압도적인 매력을 가진 광수. 내내 알려지지 않던 그의 본명 및 근무지 이천 소망병원 등 정보가 드디어 누리꾼들에 의해 드러났습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알려진

lemonmelody.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정숙 씨는 이미 곱부선 별명을 얻으며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그녀가 운영하는 식당 대구 서구 우미곱창 또한 유명해졌는데요. 셀프 스포 덕에 알려진 정숙 식당 우미곱창 및 인스타 공개 지금 시작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스포 어떻게?

나는 솔로 10기 정숙 프로필은 제작진이나 다른 출연자가 공개한 것이 아닙니다. 정숙 본인의 직접적인 부주의가 있었는데요. 바로 방송 전 2022년 7월 4일 본인 스스로 "돌싱특집 나는 솔로 출연해요 본방 사수" 라는 글을 한 카페에 올린 것입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 최명은
나는솔로 10기 정숙 최명은
나는솔로 출연 인증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인증 10기 정숙
 
하필 이 카페는 대구맘365 라는 맘카페였고 글쓴이로 보이는 그녀의 아이디는 79중리우미곱창이었습니다. 그녀의 다른 글을 찾아보니 우미곱창은 4월 5일에 오픈하는 한우곱창 전문점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
나는솔로 10기 정숙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 & 인스타 (알아보기)

 
네티즌들은 이런 정보들을 통해 그녀의 신상을 알 수 있었습니다. 10기 정숙은 본명 최명은, 나이 79년생, 인스타 comeyeongeun5513 까지 드러났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최명은
나는 솔로 10기 최명은
 
맘카페 활동을 하는 것으로 보아 아이도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10기 정숙 최명은 씨는 인터넷 활동을 하며 스스로를 증명하기 위해 본인의 여러 사진도 올렸는데요. 사진에 자신감이 느껴져서 네티즌들은 벌써 10기 정숙 별명을 곱부선이라 칭하게 되었습니다.

 

 
10기 정숙 우미곱창
10기 정숙 우미곱창
 

곱부선 중리동 퀸스로드 곱창마을 우미곱창 정보 위치 가격

10기 정숙 운영 중인 우미곱창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당일 도축 직접 운반 및 손질 덕에 유통과정을 줄여 양 가격 모두를 잡았다고 합니다.
 
우미곱창 사장 최명은 10기 나는솔로 정숙
우미곱창 사장 최명은 10기 나는솔로 정숙
 
우미곱창은 2층 단체석 완비되어 있고 주차 가능하며 아동용 의자도 있어 센스가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가격은 한우 곱창 전골 17000원, 한우 곱창 모듬구이 17000원, 한우타다끼 27000원, 대창덮밥 14000원 이렇게 넷이 주메뉴라고 합니다.
 
우미곱창 메뉴
우미곱창 메뉴
 
소비자들에게 그리 싼 편은 아니었지만 맛있어서 가격 생각 안 난다고 하니 나는 솔로 보시고 한 번 가서 10기 정숙 곱부선님 영접도 해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10기 돌싱특집 나는솔로 정숙
10기 돌싱특집 나는솔로 정숙
 
우미곱창 나는솔로 돌싱특집 정숙 식당 위치
우미곱창 나는솔로 돌싱특집 정숙 식당 위치

나는솔로 10기 정숙 홍보글
나는솔로 10기 정숙 홍보글

 

 
사람들이 지금 더 많이 보고 있는 글 :

 

 

대형마트 치킨 가격 프랜차이즈 비교 (홈플러스 당당치킨 롯데 이마트)

프랜차이즈 치킨 값이 오르고 있는 반면 만원도 하지 않는 가성비 대형마트 치킨이 등장해 이슈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각각 대형마트 치킨 가격 및 중량을 프랜차이즈와 비교하도록 하

lemonmelody.tistory.com

 

황희찬 연봉 주급 군대 타투 자동차 울버햄튼 주전 경쟁 라이벌 총정리

손흥민 광고 모델료 수익 홍보 효과 알아보기 아시아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 선수. 시즌이 끝나자마자 벌써부터 광고계에서는 손흥민 모시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

lemonmelod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