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높은 결혼 연인 매칭 성사 덕에 매회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9기 또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9기 촬영장소에 대해 알려드리고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불리는 동안 9기 옥순 (고초희) 상세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 9기 촬영지 장소
나는솔로 9기 촬영지 장소

 
 

나는 솔로 9기 촬영지 장소

9기 나는 솔로 촬영지 장소는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에 위치한 리틀프로방스라는 펜션입니다. 리틀프로방스는 최대 4인부터 15인까지 머무를 수 있는 여러 옵션의 객실이 있으며 주차가 쉽고 한적한 뷰가 좋다는 방문자 의견이 많은 곳입니다. 리틀프로방스에서 스키장은 10분 거리라 놀고 쉬기 딱 좋으며 객실 동선도 비교적 효율적이고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엔틱한 느낌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촬영지 무주 리틀프로방스
나는솔로 촬영지 무주 리틀프로방스
 

나는 솔로 9기 옥순 나이 직업

그동안 옥순이라는 이름이 등장한 뒤로 매 시즌 옥순 전성시대였는데요. 9기 옥순 또한 남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을지로 김사랑이라는 별명이 있는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나이는 37세, 본명은 고초희 입니다.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을 만큼 동안입니다. 직업은 P그룹 코리아 광고 회사 차장이라고 나와있는데요. 옥순이 부연설명한 것 중 "우리 회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회사" 라는 이야기가 있으니 아마 정확한 회사명은 퍼블리시스 그룹 코리아인 것 같습니다.
 
을지로 김사랑 나는솔로 9기 옥순
을지로 김사랑 나는솔로 9기 옥순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무

을지로 김사랑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직무는 AE라고 하는데요. 이 직무가 검색어 순위에 오를 만큼 이슈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솔로 PD가 "그 직무가 어떻게 보면 따까리잖아요?" 라고 무례한 질문을 해서 논란이이 되었거든요. AE는 Account Executive 의 약자로 원래 은행 업무에서 유래된 이름인데요. 제작 및 매체 담당자와 모두 소통하는 광고 기획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비자 전문가인 동시에 광고주 내부 사정을 잘 이해하고 타협점을 찾아내야 하는 이 업계 꽃 같은 직무라고 볼 수 있습니다.
 
 

9기 옥순 인스타 주소 (알아보기)

 

 

을지로 김사랑 나는 솔로 9기 옥순 고초희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joy15th 입니다. 방송 때 비공개 상태였는데 아마 저번 시즌 8기 옥순의 영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8기 옥순은 어장관리 논란이 커서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요. 방송 후 그녀의 SNS에 수많은 시청자들이 악플을 남겨 9기 역시 이를 의식하지 않았을까 추측됩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고초희
나는 솔로 9기 옥순 고초희
 
방송 직후부터 고초희 씨는 SNS를 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을지로 김사랑 9기 옥순이 다른 기수 만큼 인기 있을까 의아해 하셨던 분들이 방송 중반까진 있었을 것 같은데요. 그건 아마도 첫인상 선택 투표에서 그녀가 0표를 받아 더 그런 생각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9기 1편 영상 말미에 남자들이 "몰릴까봐 가지 않았다" 는 뉘앙스를 보였고 그 뒤로도 현명하고 똑소리나는 말솜씨로 영식을 사로잡았습니다.
 
나솔사계 MC 9기 옥순 고초희
나솔사계 MC 9기 옥순 고초희
 
그 덕에 현재 9기 옥순 고초희 씨는 나솔사계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공동 MC로 발탁되어 연예계 또한 넘보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MC 고초희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MC 고초희
 

 

사람들이 더 많이 보고 있는 글 :

 

 

손흥민 광고 모델료 수익 홍보 효과 알아보기

아시아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 선수. 시즌이 끝나자마자 벌써부터 광고계에서는 손흥민 모시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손흥민 광고 모델료 수익 대체 얼마

lemonmelody.tistory.com

 

한강수영장 (뚝섬 광나루 여의도 잠원 양화 난지) 물놀이장 운영시간 요금 이용 꿀팁

서울시가 2022년에는 한강수영장을 개장하고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0년, 2021년은 운영하지 않았으니 3년만에 한강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개장하는 한강수영장은 뚝

lemonmelody.tistory.com

 

양재웅 나이 키 하니 (안희연) 열애 스토리 학력 형 양재진 병원 정보

하니 (안희연) 남자친구로 공식 인증된 양재웅.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훈남 엘리트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양재웅 씨의 나이 키 학력 등 정보도 알아보고 하니와의 열애 스토리도 들려드리도록

lemonmelody.tistory.com

 

중고거래 못하는 물건 (금지 품목) 정리 & 불법 처벌 수위

플랫폼 발전으로 중고거래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안 쓰는 물건들 팔아서 더 필요한 곳에 돈을 쓸 수 있으니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고거래를 하는 것에 대해 점점 위화감을 갖지 않는 것

lemonmelody.tistory.com

 

김종국 집 아파트 위치 매매 전세 가격 장점 알아보기 (아크로힐스 논현)

가수 겸 예능인 김종국은 짠종국으로 유명하지만 집은 되게 좋은 곳에 산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예능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이곳은 아크로힐스 논현인데요. 오늘은 김종국 집 아파트 위치 함

lemonmelody.tistory.com

 

자영업자 상병수당 신청 방법 및 대상 금액 액수 해당 질병 연장 기간 정리

아프면 쉴 권리를 보장해준다는 취지로 상병수당 제도가 시범 시행됩니다. 일단 내년까지 서울 종로구, 충남 천안시, 경기도 부천시, 경북 포항시, 전남 순천시, 경남 창원시에 시범적으로 실시

lemonmelody.tistory.com

 

BA.5 변이 오미크론 바이러스 특징 치명률 전파력 유행 거리두기 가능성

빠른 속도로 확산되며 새 우세종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될 것이 유력한 BA.5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은 BA.5 변이 바이러스 특징과 치명률 전파력 유행 가능성까지 짚어드리겠습니다.

lemonmelody.tistory.com

 

 

댓글